그라디언트: 아마존 판매자 및 브랜드를 위한 통찰력
Gradient 브라우저 확장은 Amazon 판매자 및 브랜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있으며,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제품 성과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가 Amazon에서 제품을 선택하면, 브랜드의 성과를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인 존재감, 포지셔닝 및 고객 반응을 통해 평가하는 Gradient 점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판매자는 각 카테고리 내에서 자신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.
Gradient 점수 외에도 이 확장은 사용자가 브랜드 존재감, 제품 포지셔닝 및 고객 반응을 기반으로 상위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. 사용자는 또한 Gradient 콘솔로 빠르게 이동하여 브랜드 건강 개선, 판매 증가 및 경쟁 환경 이해에 도움이 되는 더 폭넓은 통찰력과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도구는 Chrome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어 Amazon 판매자에게 접근 가능한 자원입니다.